티스토리 뷰

솜혜인 인성 인스타 나이 몸매 아이돌학교 하차이유



요즘 큰 이슈를 몰고다니는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1회부터 하차를 한 연습생이 있어서 화제인데요. 그 이름은 다름아닌 솜혜인 양 입니다. 왜 떠났을까요? 퇴소 이유와 솜혜인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솜혜인은 귀여운 외모와 웃는모습이 너무 이뻐서 시작전부터 화제였는데요. 인성이나 일진 논란도 없었던 친구라서 갑작스런 퇴소가 조금 이상하긴 했는데요.



일단 첫번째 이유는 본인이 아직 부족하다는걸 뼈저리게 느꼇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퇴소이유가 납득이 되지 않는데요. 그것 보다 더 큰 이유는 아이돌 학교 참가전부터 건강상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ㅠㅠ


 


누리꾼들은 솜혜인이 아이돌학교의 경쟁시스템과 대중으로 부터 소외되는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컷다고 이야기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충분히 자신감 가져도 되는 외모와 실력인데 정말 안타깝네요.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솜혜인양이 화제가 되면서 솜혜인양의 사진들도 인기가 많은데요. 귀여운 몸매와 얼굴로 이미 퇴소를 했지만 팬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봐도 얼굴이 귀염상에 웃는모습이 예뻐서 굳이 아이돌하지않고 배우를 해도 될것같은데요. 건강상의 이유로 퇴소를 했으니 잘 준비해서 꼭 멋진 아이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솜혜인양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솜혜인의 일상을 엿볼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솜혜인인스타를 알고싶어하는데 제가 아래 링크남겨드릴테니 인스타가서 기운나는 용기를 복돋아주는 댓글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솜혜인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솜혜인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somhe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