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주원 여친 인스타 알아보자



최근 채널A에서 방영중인 하트시그널의 인기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데요. 젊은이들의 썸을 주제로한 각계각층의 썸남썸녀가 출연하여 서로 미묘한 감정 줄다리기를 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남자 출연자중에 현 프로 레이서인 서주원씨가 굉장한 인기인데요.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가장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특히 프로그램에서 서주원이 타고 다니는 차가 엄청비싼 차라서 금수저다는 말이 있을정도 인데요. 차이름은 애스턴마틴 뱅퀴시로 그가격이 일반인이 끌기에는 굉장히 비싼가격이라고 합니다.  옵션까지 더하면 4억은 훌쩍넘어버리는 가격이라네요.


 


젊은이들이 서로 썸을 타는 주제의 프로그램인데. 서주원씨의 여친 인스타가 화제여서 제가 좀 알아봤습니다.



아직 서주원의 여친이나 결혼유무등은 알려진게 없었고요. 여친도 알려진 내용이 없었습니다. 왜 서주원 여친 인스타가 화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서주원씨는 프로그램에서 김세린씨와 썸을 타고 있는중인데요. 굉장히 비쥬얼상으로는 잘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앞으로 이 커플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약간은 나쁜남자 스타일이기도한 서주원씨는 여성을 리드하는 성격의 소유자인것 같은데요. 여자들이 본인을 리드해주는 남자에게 기대고싶은 본능이 있어서인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아무튼 서주원 여친 인스타는 없는걸로.. 누가 유언비어 퍼트리는지 알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