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직업 나이 몸매



썸타고 싶은 청춘들을 자극하는 리얼예능 하트시그널!! 요즘 완전 인기죠? 출연진들도 일반인들인데 어쩜 이리 다들 이쁘고 잘생겼는지. 저는 그중에서 서지혜가 굉장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나의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깨워준 `연희동 수지` 서지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지혜씨는 1996년생으로 올해 22살입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다보니 대학생인데요. 무려 이화여대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얼굴도 이쁜데, 공부까지!! 역시 하트시그널의 히로인답습니다. 서지혜씨는 하트시그널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은 팬들이 생겼는데요. 본인의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번주에는 하트시그널이 결방을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주 금요일은 제~발 결방없이 두근거리는 썸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서지혜씨의 인스타그램에는 평소 서지혜씨의 일상을 엿볼수 있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에 남겨드릴테니 가셔서 좋은 댓글 해주세요! 요즘은 악플러들이 예전같이 많지는 않지만 비연예인이다보니 악플에 상처받기 쉽자나요. 그러니 좋은 댓글만 달아주세요.



지금까지 하트시그널의 히로인~ 서지혜씨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