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사진속액자 2020. 7. 13. 14:52

무직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주부나, 대학생 그리고 4대보험을 납부하지 않고 있는 프리랜서도 금융권에서는 무직자로 분류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신분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금융권의 대출이 어려운게 사실이구요. 그렇다고 무직자는 대출이 안되느냐? 그것은 또 아닙니다. 오늘은 무직자 소액 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는 대출이 안된다?

아닙니다 무직자라도 대출이가능합니다. 물론 직업이 확실하고 4대보험을 납부하고 계신분들에 비해서 그 통로가 좁고 금리도 비싸고 한도도 제한적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 어디서 받아야하나?

실질적으로 1금융권을 방문하신 분들은 대부분 대출진행이 어려웠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하지만 잘 찾아보면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표적인곳 3군데만 언급해 보겠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 가능한곳

 

1. 위비모바일대출

위비 모바일 대출은 기본적으로는 신용대출에 속합니다. 하지만 조금은 어려운게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을 발급을 받아야지만 가능한 대출인데요. 대출 기간은 12개월~36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최소 백만원에서 최대 천만원까지 한도는 낮은 편입니다. 이렇게 까다롭고 한도도 높지 않지만 금리가 최저5.96% 에서 최대 9.5% 로 무직자대출 상품중에는 저렴한 편입니다.또한 24시간 자유롭게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역시 신용대출에 속하는 상품으로 무직자지만 신용등급이 1~7등급 이 충족이 되어야 합니다. 직업이 없으시더라도 특별히 연체나 과다대출이 아니시라면 위의 조건은 충족되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선택가능하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한도는 신용한도에따라서 조정이 됩니다. 금리는 4.47% 부터 시작이 되며,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하고 사용한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3. 리드코프 신용대출

만20세 이상이라면 주부나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생등 4대보험을 납부하지 않는 무직자분들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만55세 미만까지만 가능하다는점 인지하시구요. 대출기간이 최대 5년까지라서 상환스케쥴이 빡빡하지 않은 편입니다. 한도역시 최대 3천까지 가능하며 최소100만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최대24%까지 나올수 있어서 이자 부담이 큰 상품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급작스럽게 미처 준비가 되지않은 상태에서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대출은 정말 도움이 되는 시스템이죠. 하지만 대출을 무분별하게 받고, 대출진행후 올바른 상환을 하지않으면, 아주 잠깐만 편해질뿐 오히려 독이 되어 돌아온다는 점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